MY MENU

기술력

T-EGF의 기술력

T-EGF는 구조와 활성이 천연분자와 일치함. 뛰어난 효과성

EGF 안정화(활성도) TNH Three dimensional structure of EGF

  • TNH EGF is the most stable polypeptide of all proteins found up to now. No loss of activity was found in 100℃ of water for 30 minutes.

피부전달

  • EGF RECEPTOR carrier makes efficient EGF deliver into the cell
  • Transdermal delivery of a biologically active protein: 2001 Nature Biotechnology(Morris Group) - Protein, DNA, Peptide

피부조직의 기능성복구
EGF / FGF 유도피부조직의 기능성 복구, 세포 콜라켄 단백질의 합성능력 증대, 피하 콜라켄 조직이 많아져 표피는 매끄러워지며, 피부색은 좋아지고 탄력이 생긴다.

  • 단백질합성 대사기능
  • 지방 합성대사기능
  • 색소분해 대사기능
  • 피부면역 기능복구

E.G.F(EPIDERMAL
GROWTH FACTOR)의
첨단 생명공학 활성성분

[E.G.F(EPIDERMAL GROWTH FACTOR)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로 미국의 스탠리코헨 박사에 의해서 발견되어 “상피 세포의 성장을 촉진하는 인자” 라는 의미로 EPIDERMAL GROWTH FACTOR라 명명하였다.
스탠리 코헨박사는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처음 발견한 공로가 인정되어 1986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하였다.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흉터없이 피부 상처를 아물게 하는 인체 단백질로 피부 손상 부위의 혈관 재생을 촉진하고 기타 세포성장인자(CYTOKINES)의 분비를 유도함으로 써 피부 재생효능을 나타내는 인체 유래의 천연 단백질이다.
사람은 나이의 변화에 따라 인체내의 E.G.F(EPIDERMAL GROWTH FACTOR)의 생성량도 줄어들게 되며 피부세포의 대사기능이 저하되어 상피세포의 재생이 더뎌지고 여러 가지 피부노화의 징후가 나타나게 됩 니다. 이러한 때에 표피를 통해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지속적으로 공급 해주면 피부는 부드러워지고 맑아지며 모공이 작아지고 잔주름이 줄어들게 된다.

인체 표피세포의
정상노화 과정과
인체피부 중E.G.F의
작용원리

EGF 란 표피세포 성장인자이며 우리가 흔히 말하는 성장‚이란 생성되는 세포의 수가 소멸되는 세포의 수보다 많을 때를 말한다. 반대로 소멸되는 세포의 수가 생성되는 수보다 많을 때를 노화라고 한다. 결국 세포의 노화방지는 인체의 노화방지와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

[인체세포의 정상분화 과정]

간세포(STEM CELL) ⇒ 신생세포(NEW BORN CELL) ⇒ 성숙세포(MATURE CELL) ⇒ 노화세포(AGEING CELL) 이것이 인체세포의 정상분화 과정이다. 하지만 EGF를 보충해 주면 EGF작용에 의해 세포의 분화, 증식속도가 가속화 되면서 표피세포는 노화세포 ⇒ 성 숙세포 ⇒ 유년세포 ⇒ 간세포로 역 분화되며 또한 EGF의 작용에 의해 간세포는 다시 끊임없이 새 세포를 분화시키게 된다. EGF의 이 두가지 작용에 의하여 노화세포의 표현을 억제하고 성숙세포의 역분화를 촉진하며 극미량(極微量) 일지라도 노화세포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원인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회복, 재생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노화를 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인체내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20대 후반부터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노화 방지를 위한 EGF(EPIDERMAL GROWTH FACTOR) 의 공급이 필요하다.